지니5680819님의 피코크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819님의 피코크 크래미아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819
리뷰7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4
제가 부페가 있으면 꼭 먹는게 꽃맛살 샐러드인데
좋아하는거 알고 동생이 이*트에서 배달로 주문해줘
먹었습니다
양파ㆍ당근도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있으나
마요네즈로 느끼해서 2회로 나눠 먹었습니다
빵에 먹어도 맛있고 간식으로도 만족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340kcal
피코크크래미아 샐러드
4.9(리뷰 7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