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5
오이와 양배추, 명란으로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오이는 어슷썰기로 썰어주고, 양배추는 채썰어 줍니다. 명란은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한 접시에 모두 담아주고.. 후추를 약간 뿌려 간을 해줍니다. 명란이 간을 잡아주기 때문에 많이 안뿌려도 되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