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6153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6153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6153
리뷰2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5
허니버터칩을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가는 과자였어요. 버터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꿀의 달달함이 더해져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다만 단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질 수는 있지만, 가끔 생각날 때 먹기에는 충분히 매력적인 과자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