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5
김치를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아삭한 식감이 먼저 느껴졌다.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입안에 퍼지면서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다. 양념이 배추 사이사이에 잘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감칠맛이 나고, 살짝 시원한 맛도 있어서 계속 손이 갔다. 그냥 김치만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 밥이 술술 넘어가는 느낌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