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5
찐만두를 먹어봤어요! 따뜻하게 쪄낸 만두피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먹기 좋았어요. 속에 들어간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고, 씹을수록 감칠맛이 올라왔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4.8(리뷰 16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