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06
태릉역 근처 족발집에서 반찬으로 나온 파프리카 샐러드입니다. 파프리카는 잘 안 사게 되는데 먹을 기회가 있으면 열심히 먹으려고 합니다. 하루에 5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야채를 먹으면 비타민을 따로 먹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 파프리카도 신선하고 좋았는데 드레싱이 좀 달아서 리필은 드레싱은 더 안하고 야채만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