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6
점심으로 롯데리아 햄버거 먹으면서 포테이토 ㅡ보통 케찹에 찍어 먹는데 짜지 않게 먹으려고 그냥 먹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따뜻한 포테이토는 맛있어요. 햄버거만 먹기엔 좀 아쉬울 때 포테이토까지 먹으면 배불러서 좋아요. 포테이토는 햄버거 먹을때만 먹어서 오랜만에 맛있었음
#일반식 #점심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