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롯데리아 포테이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6
롯데리아에서 햄버거석트로 점심겸 간식으로 해결. 간단하게 먹을때 햄버거 무난하고 괜찮아요. 포테이토는. 햄버거먹고 배가 불러도 또 집어 먹을 수 있는 아이템이고. 맛있으니. 괜찮앙. 가끔 금액추가로. 어니어링으로 바꿔도 먹을수 있고 무난하니 괜찮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89g)
267kcal
롯데리아포테이토
4.7(리뷰 62개)
·식단기록4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