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819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0819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819
리뷰7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6
점심ㆍ저녁 먹고 후식으로 바나나까지 먹었어요
숙성이 덜 되어서 혈당을 그리 올리지 않지만
당도는 떨어지네요
껍질에 검은 반점이 있는게 달고 맛있는데ᆢ
숙성될 틈이 없이 기본 2~3개씩 먹었네요
예전보다 식사량이 줄어서 식이섬유로 보충하기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