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7
봉지 뜯자마자 달달한 고구마 향 확 올라오는데 진짜 미쳤음. 겉에 붙은 검은깨 덕분에 고소함 오지고, 씹을 때마다 빠득빠득한 식감이 개찰짐. 너무 달지도 않고 간도 딱 적당해서 한 봉지 순삭 하는 거 일도 아님. 역시 구관이 명관이라고 중독성 씹어먹는 맛임.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