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광동 우엉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광동 우엉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602
조회수 62 작성일자 26.03.07
집에서 우엉를 볶아서 만들어 먹으면 좋긴 하지만, 간편하게 즐기고 싶을 때는 이만한 게 또 없지요. 시판 음료이지만 우엉의 구수한 맛도 나고 은은한 단맛도 있어서 가끔씩 사 먹어요. 물 대신 마시기도 좋고, 마실때 텁텁함도 없이 깔끔하고 개운하답니다. 색깔은 사진보다 연한 예쁜 빛깔이고요. 시원하게 마시는거 추천해요.
#일반식 #아침

1잔(500ml)
5kcal
광동우엉차
4.8(리뷰 21개)
·식단기록3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