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북님의 롯데 드림카카오 82%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린북님의 롯데 드림카카오 82%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린북
리뷰44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3.07
달달한 간식은 이제 좀 피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그래도 초콜릿은 가끔 먹고싶네요ㅠㅠ 그래서 드림카카오 82% 처음 사봤는데요. 쌉쌀하면서 달지않아서 초콜릿 좋아하는 저는 매우 만족이에요~요즘은 다크가 좋더라구요. 한알씩 꺼내먹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요걸로 사봐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6g)
520kcal
롯데드림카카오 82%
4.8(리뷰 40개)
·식단기록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