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07
오이샐러드를 먹어봤어요! 아삭아삭한 오이의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느껴졌어요. 가볍게 버무려진 양념이 오이와 잘 어우러져 산뜻한 풍미가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샐러드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