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0
파리바게트에서 샐러드 빵을 사다 먹었어요. 그냥 샌드위치 먹다가 질릴 때 샐러드빵 하나씩 먹기 딱 좋더라고요. 느끼하지 않고 참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
흰이쥬
리뷰1311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