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8
가족 모두가 호박고구마를 좋아한다.
고구마를 삶아 놓으면 오고가면서 먹고.
차 마실때 안주로 먹게되는 호박고구마이다.
호박고구마가 맛 있어서 많이 먹다보며 한끼로
해결하기도 한다.뭐든 맛 있으면 과식하기 마련이다.섬유질도 많고 변비에 도움도 되고
좋은식품이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