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스윗밸런스 새우타코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스윗밸런스 새우타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9
새우타코를 먹어봤어요! 바삭하게 구워진 새우와 신선한 채소가 또르띠아에 잘 어우러져 한 입 먹자마자 고소하고 상큼한 맛이 느껴졌어요. 새우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었어욤. 소스 간도 너무 세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상큼해서 전체적인 균형이 좋았어요. 가볍지만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스윗밸런스새우타코 샐러드
4.9(리뷰 15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