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윤식당 소고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윤식당 소고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9
소고기샐러드를 먹어봤어요! 부드럽게 구워진 소고기가 신선한 채소와 잘 어우러져 한 입 먹자마자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채소는 아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소고기는 촉촉하고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욤. 드레싱 간도 너무 세지 않고 은은하게 어우러져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좋았어요. 깔끔하면서도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90g)
245kcal
윤식당소고기 샐러드
4.9(리뷰 15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