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파리바게트 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1
바삭하게 튀김 빵 안에 채소 샐러드가 가득 들어 있어요. 옛날 시장에 가면 많이 봤던 샐러드빵 느낌으로 야채의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고 케찹 마요네즈가 뿌려져 단짠단짠 하면서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5g)
317kcal
파리바게트샐러드빵
4.8(리뷰 6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