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3.09
닭가슴살을 이용하여 음식을 만들어 보았네요.
닭가슴살을 구워 양념에 발라 만들어 보았네요.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맛있대요.
저도 먹으니까 맛있어요..
닭가슴살을 그냥 먹기는 가끔은 힘들어서 변영해서 요리 해보았답니다.
하면 할수록 드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