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09
오늘은 아침으로 일어나서 뭘 먹지하다가 남은 불고기를 조금 데워서 먹어주었습니다. 불고기는 시간이 지나서 먹어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불고기에 베긴 간장 양념이 제 스타일이여서 맛나게 챙겨서 먹어주었습니다. 밥이랑도 매우 잘 어울리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