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풀무원 옥수수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3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9
한 숟가락 크게 떠서 먹어보니 옥수수 알갱이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더라고요.
마요네즈 드레싱이 너무 느끼하지 않고 딱 기분 좋게 고소하고 달달해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 전 입맛 돋우는 용도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풀무원옥수수 샐러드
4.8(리뷰 39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