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9
돈가스 샐러드 먹었으면 나사는 돈가스보다는 옆에 있는 이 샐러드들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 돈가스 다 먹고 나서도 이 샐러드를 좀 추가로 더 시켜서 먹는 편입니다. 샐러드의 이런 아삭함감이 너무 좋고 야채를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