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0
회사언니가 아침으로 만들어오면 상추토마토샐러드 입니다. 드레싱은 개인적으로 가지고있던 발사믹을 뿌려 먹었습니다. 잘 어울려요~~ 상추랑토마토의 합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혈당관리식 으로 추천 합니다. 칼로리가 낮아서 저녁이나 밤늦게 먹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