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한살림 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한살림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1
오늘은 순두부를 먹어 보았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순두부가 얼큰한 국물과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있어 밥과 함께 먹으니 든든하더라구요. 한 숟갈씩 먹을 때마다 부드러운 순두부와 국물이 조화를 이루어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3kcal
한살림순두부
4.8(리뷰 64개)
·식단기록49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