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1
간식으로 찐고구마 먹었어요.
그늘에서 오래 숙성된 고구마라 단맛이 확 살아있어요.에어프라이에 구운것보다 찐고구마가 살이 덜 찐다고 들어서 요즘은 찐고구마로 먹어요.
식탁위에 올려놓고 오며가며 출출할때 조금씩 먹어요. 우유랑 간식으로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