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1
삶은 계란을 마요네즈와 소금, 후추를 넣어 부드럽게 버무린 계란샐러드를 먹어 봤다. 고소하고 크리미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며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다. 빵에 올려 샌드위치로 먹어도 잘 어울리고, 간단한 한 끼나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담백한 메뉴였다.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295kcal
HEYROO계란샐러드
4.8(리뷰 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