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홍하홍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홍하홍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홍하홍
리뷰1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1
점심식사 후 오랜만에 카푸치노를 마셨습니다. 카페라떼에 비해 우유맛이 덜 나고, 풍부한 거품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위에 뿌려진 계피가루로 계피의 향을 즐길 수 있어 이 또한 좋습니다. 가끔 라떼가 무겁게 느껴질 때 카푸치노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