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1
상추등 여러 야채 넣어 버무려서 샐러드만들어요. 빵사이에. 끼어 넣으니 맛이써요. 상추는 가위로 잘라주고. 무채. 당근 병아리콩 양파도 채썰어묘.냉장고에 있는 야채는 다넣으연 되는거 같아요. 마요네즈에 버무려서 또띠아에 말아먹어도 좋고 그냥 소스 뿌려서 먹머도 좋아오ㅡ
#일반식 #아침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