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생선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2
생선찜은 살이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젓가락으로도 쉽게 발라 먹을 수 있었어요. 한 입 먹어보니 담백한 생선 맛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깔끔하게 느껴졌어욤. 양념이 더해져 있으면 감칠맛이 살아나서 밥이랑 같이 먹기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