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1535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on1535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on1535
리뷰56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1
생선찜
생선를 찜기에 쪄. 간장을. 맛나게해.
뿌려 먹습니다
기름에 튀기는것보다
단백해요 기름기도 없어 좋습니다
찌는건 조금 말려야.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moon1535
리뷰561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