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1.12
혈당관리 식사를위해
잡곡은 언제든 불려놓고 미리해놓아요.
밀프랩해서 보관하면 언제든 전자렌지 돌려먹음
간편하답니다^^ 흰쌀밥보다선호해여!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블루민느
리뷰1723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