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우그린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엘로우그린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로우그린
리뷰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2
조랑 잡곡이랑 옥수수 넣어서 맛있게
밥을 지어봤어요
소분해 놓고 조금씩 맛있게 먹기
옥수수알 씾히는 느낌이 넘 나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엘로우그린
리뷰5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