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3
상추 먹었습니다. 여름 아니고는 상추 가격 좀 되는데 그래도 일년내내 먹을수있는 야채라서 익숙하고 좋더라구요. 맛도 달달하지는 않지만 적당히 살짝 씁쓸한 맛이돌고 그냥 아무것도 찍어먹지않아도 상큼한 느낌들어서 좋아요. 아이들도 상추는 잘먹어요.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