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3
불고기 먹엇어요 위에ㅡ양파 올려서 먹어서 아주 담뱍하고 느끼하지 않고 여러번 먹엇어요 좀 양파가 말랏는데 그랴도 양파 채 특유의 맛이 좋아서 전 좋앗어요 2인분 풀로 가득차게 먹엇습니다 든든하게 먹어서 좋았고 지금 사진 올리먄서도 또 생각나네여
#일반식 #저녁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