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3
다이어트식으로 냉동실에서 닭가슴살을 꺼내 요리를 해보았습니다. 닭가슴살을 일단 삶아서 먹기좋게 토막낸 다음 당근 양파 파 다진마늘 후추를 넣고 골고루 섞어서 먹어보았습니다!. 건강한 맛이 느껴지고 담백해서 밥대신 먹기 좋았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