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3
불고기는 달콤짭짤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서 한 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느껴졌어요. 고기도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씹을 때 고소한 풍미가 올라왔어욤. 양파나 채소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달큰한 맛도 은은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