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4
오이딜샐러드는 아삭한 오이와 상큼한 딜 드레싱이 만나 청량한 맛을 선사합니다. 산뜻한 향과 살짝 달콤한 드레싱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고, 느끼한 음식과 곁들이면 조화가 뛰어납니다. 가벼운 점심이나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신선함이 살아 있어 먹는 내내 상쾌함이 느껴지는 샐러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