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14
부드럽게 말아진 계란말이는 촉촉하고 고소한 맛이 좋아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양도 적당했고 포장도 흐트러지지 않아 깔끔했습니다. 따뜻한 밥 위에 올리고 케첩을 살짝 찍어 먹었는데 달걀의 담백함과 잘 어울렸습니다. 식감도 부드러워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다음에도 다시 구매해 먹을 의사가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