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리아밀 애플 시나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14
오늘 방문한 베이커리 카페에서 먹은 애플시나몬은 달콤한 사과 절임과 향긋한 시나몬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바삭한 페이스트리 결 사이로 아삭하게 씹히는 사과 과육이 신선함을 더해주고, 은은하게 퍼지는 시나몬 향이 입맛을 돋워주었답니다.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깊은 풍미 덕분에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니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디저트 타임이 되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312kcal
리아밀애플 시나몬
5.0(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