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삼선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4
동네에있는 짬뽕집에서 방문해서 먹었어요.
해물짬뽕을 원래도 좋아하지만 이집만에 불향맛의 짬뽕이 참 맛있어요.
잘보면 해물도불맛이 입혀져있는데 찐불맛이라 국물까지 짜지않고 호로록 다 마시는곳입니다!
양도 혜자! 사람도 항상많아요 국물도얼큰한게 막 맵지않고 감칠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