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4
오늘은 주말이니까 아침으로 간단하게 계란후라이와 소세지를 후라이팬에 구워 먹었다 이런애들은 진짜 별거 할 것도 없이 기름에 후라이팬에 간단하게 굽기만 아먼 되고 그 위에 케첨만 뿌려도 되니까 너무 맛있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ㄱ것 같다 오늘하루 한끼도 완성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