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가좋아님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가좋아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가좋아
리뷰19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5
옥수수 콘 과 오이 파프리카등을 채썰어 마요네즈에 버무리면 안 맛있을 수가 없죠 설탕 약간 뿌리고 식빵이나 모닝빵에 발라먹으면 간편한 샌드위치가 뚝딱입니다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영양도 듬뿍이라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간식으로도 맛있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4kcal
콘샐러드
4.9(리뷰 98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