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빙그레 요맘때 믹스베리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빙그레 요맘때 믹스베리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5
요맘때는 늘 막대 형태의 아이스크림만 먹었는데 콘 으로 나온 아이스크림을 새로 먹어 보았습니다.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어 달콤하고 요맘때 틀교회 부드러운 맛과 요거트의 맛이 정말 맛있는 코이 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식후에 디저트로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50ml)
245kcal
빙그레요맘때 믹스베리콘
5.0(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