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17
카레라이스를 해 먹으려고 1키로를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대용량이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으네요. 소고기 양파 감자 당근을 꺽뚝썰기해서 냄비에 기름 두르고 달달 볶다가 후추 소금으로 간을 하고 물에 카레가루 풀어서 냄비에 붓고 팔팔 끓입니다. 카레라이스 맛 좋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