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17
오늘은 닭가슴살을 먹어보았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었고, 질기지 않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어요. 특유의 담백한 맛이 있어 다른 재료와 잘 어울리며, 간장이나 허브 양념으로 맛을 더하니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건강하게 즐기기 좋은 단백질 원으로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