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13
가나초콜릿을 구매해 먹었어요! 가나초콜릿은 적당한 달달함에 부드러움이 딱 좋더라구요!! 낱개포장 된걸 구매했더니 가지고 다니면서 한개씩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90kcal
롯데가나초콜릿
4.8(리뷰 32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