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생선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생선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7
생선찜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살이 입안 가득 퍼져 정말 좋았습니다. 양념도 짜지 않고 간이 딱 맞아 생선 본연의 맛을 잘 살렸습니다. 함께 먹은 사람들도 모두 만족해하는 모습에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잘 차려진 한 끼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90kcal
생선찜
4.8(리뷰 62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