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17
당 땡길때는 초콜릿이 최고죠....! 사실 가나초콜릿릉 겉면 코팅이 두꺼운 편인거같아서 추울때 먹으면 잘 안녹고 입안에서 겉도는 느낌을 받은 적이 있어서 자주 멋지는 않았어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90kcal
롯데가나초콜릿
4.8(리뷰 32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