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콜린스 다이닝 문어 니스와즈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콜린스 다이닝 문어 니스와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8
날 음식을 잘 못먹지만.. 문어숙회는 끓는 물에 살짝 데친 음식이라 너무 좋아해요. 젤리를 씹는 것처럼 쫄깃쫄깃해서 씹을 때마다 문어의 즙이 나오면서 짭쪼롬함이 느껴지고, 초장에 찍어 먹거나 쌈을 싸서 먹어도 술 안주가 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85kcal
콜린스 다이닝문어 니스와즈 샐러드
4.7(리뷰 9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