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땅콩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13
땅콩조림입니다
물엿, 간장, 넣고 땅콩 넣고 자작하게 졸이다가 마무리로 참기름 넣으면돼요
달콤짭조름 고소해서 밥반찬으로 참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미니정
리뷰813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0